피아트 500X, 카카오톡 `알베르토 1대1 상담` 서비스 개시

트위터로전송 미투데이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다음요즘으로전송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는 피아트 500X에 대한 문의 및 구매 상담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카카오톡 '알차장 1대1 상담'을 오는 10월31일까지 운영한다.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제공>
[디지털타임스 노재웅 기자]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FCA코리아)는 피아트 500X에 대한 문의 및 구매 상담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카카오톡 '알차장 1대1 상담'을 오는 10월31일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상담 서비스는 국내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인기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동시에 영업사원 '알차장'으로 잘 알려진 알베르토 몬디가 피아트 세일즈 차장으로서 카카오톡 1대1 상담을 해주는 방식으로 구성했다. 카카오톡에서 '알차장'을 친구추가 하면 즉시 알차장과 1대1 대화가 가능하고, 고객들은 간편하게 500X에 대한 구매 정보부터 시승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FCA코리아는 알차장 1대1 상담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알차장을 친구추가 하면 추첨을 거쳐 엘본더테이블 2인 디너코스(1명), 이탈리(Eataly) 프리미엄 식료품, 피아트 레플리카, 모바일 커피쿠폰 등 경품을 주는 행사도 함께 한다.

FCA코리아는 알베르토 몬디가 피아트 500X의 세일즈 차장으로 활동하는 바이럴 영상도 온라인에 공개했다. 피아트 500X 바이럴 영상은 알베르토가 인터넷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형태로 구성했다. 영상 중간에 FCA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과 알베르토의 친구이자 피아트 500X의 실구매자 마르코가 특별 출연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알베르토 몬디는 "이탈리안 디자인이 매력적인 피아트 500X의 진가를 아직 많은 사람이 경험해보지 못한 것 같아 직접 홍보에 나섰다"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이내믹한 주행 능력과 동급 최고 수준의 편의 사양을 탑재하고 있는 피아트 500X의 진가를 직접 알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노재웅기자 ripbir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